티스토리 뷰

이재명 사과 이국종



이재명 경기도 지사가 이국종 아주대병원 권역외상센터 교수에게 사과를 했습니다. 이재명지사는 22일 오후 자신의SNS에 이국종 교수의 인터뷰가 실린 기사를 올리며 사과드리며 엄정조사 해 재발을 막겠다고 밝혔습니다.




SNS 전문에 따르면 소음민원 때문에 생명을 다루는 응급헬기 이착륙에 딴지거는 공무원이라니.. 더구나 신임지사 핑계까지. 이재명의 '생명안전중시'도정척학을 이해못하거나 정신못차린 것. 사과드리며 엄중조사해 재발을 막겠습니다. 라고 하였습니다.





이는 이국종 교수가 닥터헬기(응급의료 전문헬기)의 소음 민원에 대한 인터뷰 기사에 대한 이재명의 사과 였습니다. 이국종교수는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소에 출연해 함꼐 헬기를 타고 있던 항공대원이 민원이 있어 주의하라는 메세지를 보며 굉장히 난감했고, 응급 환자를 태우는 닥터헬기가 소음 민원으로 인해 출동하는데 고충에 시달리고 있다고 토로했습니다.




이어 공무원들이 민원을 예민하게 받아들여 현장대원들한테 조심하라는 메세지를 보내는 것은 하지 말라는 소리와 같다며, 그러면서 제일 윗선의 핑계를 대서 이번에 신임 누가 선출됬으니 그분은 이런걸 싫어하신다. 언론에 예민하다는 등의 핑계를 댄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이재명 지사의 이국종 교수에 대한 사과 또한 이부분에 집중하여 사과를 한 것으로 예측됩니다. 이재명 지사는 사과드리며 엄정조사해 재발을 막겠다며 자신의 SNS에 이국종 교수에게 사과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